그 1%의 사람들의 마케팅은 네이버 블로그 운영부터 요즘 유행하는 유튜브다.
그러니까 정적인 사진들과 설명하는 글들을 가지고 표현하던 홍보수단이 이젠 동영상을 기반으로 해서 직접 보고 듣고하는 보다 사실적인 자료를 사람들은 원한다.
가보지 않고도 현장이나 물건들을 어느정도 파악하고 사무소른 찾아오는 시대라는 이야기다.
그래서 홍보는 연관검색어를 통해 내가 보여주고자하는걸 고객이 얼마나 빨리 많이 찾아오게 할것인가가 중요하게되었다.
공인중개사로서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활용을 통해 어떻게 연계하는건지 그 정보를 알려주는 책이라 할 수 있다.
'말말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내가 읽은 책 9 - 돈잘버는 공인중개사는 따로 있다(제승욱 지음) (0) | 2020.11.29 |
---|---|
2020 내가 읽은 책 8 - 하버드 상위1%의 비밀(정주영 지음) (0) | 2020.11.26 |
2020 내가 읽은 책 6 - 한권으로 읽는 셀프소송의 기술(송희창, 이시훈 지음) (0) | 2020.11.21 |
2020 내가 읽은 책 5 - 부동산계약서 이렇게 작성하라(김종언 지음) (0) | 2020.11.18 |
2020 내가 읽은 책 4 - 명품토지 중개실무(정연수, 김민성 지음) (0) | 2020.11.14 |